CAFE

[화학] 수업 내용 Q&A

[기출문제] MD 26학년도 12번

작성자김치전|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

현재 1 atm에서 기화 과정이 평형상태이므로
ΔG∘=0인 것은 알겠는데,

ㄱ 보기를 풀 때는 표준 상태를 나타내는 ∘ 를 제외한 ΔG=0이라고 해도 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학조교_YH | 작성시간 26.06.18 위 문제에서 전체 과정동안 기체의 압력이 1atm을 유지하기 때문에 표준상태에서 자유에너지 변화를 나타내고 따라서 dG와 dG'가 동일한 상황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