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준 교수님
편입 기출문제집 4장 실제기체파트 52번 문제에서 추가로 설명해주신 '분자들 사이의 주된 상호작용 에너지는 분자들사이의 거리의 6제곱에반비례한다'이와같은 개념에 대한 그래프 그려주신 것과 추가 개념을 필수이론 본문에 옮기려고 하는데, 정확히 어디 쯤에 옮겨야 맥락이 잘 맞을지 고민이 되서 여쭤보고싶습니다.
해당 그래프는 공유결합 파트에서 그렸던 그래프랑 굉장히 유사한데, 52번 그래프를 통해 얻은 그래프는 뭐라고 명명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문제해설에서 듣기론 '분자들끼리 붙는 과정에서의 분자들 간의 힘'이라고 인식하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