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봉산_& 영지

작성자찔래꽃향기는~|작성시간26.06.07|조회수13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각시방 | 작성시간 26.06.07 서리님 유머 감각으로 재미 쨩 ㅎㅎ
  • 작성자각시방 | 작성시간 26.06.07 애기봉산 *
    긴 코스는 아니었으나 놀라운 산이었습니다 ㆍ천년 왕국 신라의 땅, 대단합니다

    걷는시간 내내 모두 함박웃음으로 즐거웠습니다 ㆍ온 산에 깨볶는 냄새가 진동했어요ㅎ
    솔향님 하모니카 연주에다 보문서 커피까지, 감동ㆍ행복♡
    모두모두 행복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솔향윤말영 | 작성시간 26.06.07 보슬비 내리는 날 종일 걸었네요. 함께한 님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꿈꾸는도마 | 작성시간 26.06.08 이뿌게 다녀오셨네요 ^^
  • 작성자설 까치 | 작성시간 26.06.08 애기봉산 애기들이 가는 산~ㅎ
    어른들이 가니 더 젊어지고
    함박 웃음으로 여유로움의 산행
    십년이 젊어진 느낌~
    보문호 둘레길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겁고 행복한 산책
    걸어야 건강과 젊음이 오고
    걸어야 미래의 행복을 만끽할수 있지요!!
    함께한 미8 훈3 즐거운 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