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색표범1 작성시간 26.06.10 와우!
서해 최북단에 위치한 백령도와 대청도를 탐방하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 대단합니다^^
소대장시절 근무하던곳(두무진.연화리)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자연風光은 변함없이 여전히 경이롭고 아름답습니다.
회원님들!
용기있는 선택으로 가보기 힘든 멋진 곳 잘다녀왔습니다.
덕분에 잠시나마 추억 속에 젖어보고~ 아름다운 風光 감상 잘하였습니다.
늘 건행하소서 _()_ -
작성자각시방 작성시간 26.06.11 좋은곳에 발걸음하셨네요.
못 가본 우리로서는 사진으로나마 보게되어 고맙습니다
뱅령도라면 군사적 긴장감과 충돌 , 이런 단어들이 떠오르는데 자연은 평화롭고 아름답네요
소설속 효녀, 심청이가 빠진 인당수풍경도 사진에 있네요~♡ -
작성자검표 작성시간 26.06.15 백령도~~~!
두무진의 풍경이 강렬하게
뇌리에~~~!!
사진 고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