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소 : 장애인복지회관
* 날짜 : 2026. 5. 21. 목
* 활동가 : 김현옥
* 참여인원 : 장애인 10명, 담당자 3명
* 읽어준책 : 호랑이 뱃속 잔치 / 신동근 / 사계절
둘이 함께 라면 / 김성은 / 다그림책
엄마가 화났다 / 최숙희 / 책읽는 곰
장애인복지관 책읽어주기 다녀왔습니다. 이용자(10명)와 담당자(3명)과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호랑이 뱃속 잔치>는 오래전에 읽어준 책이라 오늘도 한번 챙겨와 봤어요..
오늘 가장 재밌었던 책은 <둘이 함께 라면>이었습니다. 어제 도서관 갔다가 책이 재밌어서
어도연 목록을 살펴봤더니 있더라고요.. 살찐 비둘기 두마리가 바싹바싹 구름차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야기입니다.
참고로 둘은 모두 길치입니다ㅋㅋ "길치가 뭐예요?" 물으셔서 길을 잘 못 찾는 사람이라고 대답하고는
계속 책을 읽었습니다.버스를 타고(꺄르르)~ 배를 타고(꺄르르) 낙타를 타고(꺄르르) 장면이 바뀔때마다
한분이 계속 웃으시는거예요..반응을 잘 안 하시는 분이셨거든요..
세권의 책을 다 읽고 "오늘 책읽기 재밌었나요?" 물으니 한분이 "선생님, 최고예요!" 하며 엄지 척해 주셨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