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30회 런던올림픽 배드민턴 영웅들의 응원을 겸한 "제10회 전북은행장기 국민생할체육 배드민턴대회"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참가팀으로 인하여 다소 열악한 환경에서 대회를 치른 종목도 있었지만 여러분들의 하해같은 넓은 아량으로 커다란 과오없이 무사히 대회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본대회는 김한 전북은행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으로 본대회가 전라북도생활체육 최고의 제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다시한번 전라북도배드민턴을 발전시키는데 혁혁한 역할을 자임하고 계신 전북은행과 임직원님들께 감사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본대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하여 찾아주신 최진호 전라북도의회의장님, 정진숙 도의원님, 박효성 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님, 박국구 전라북도스포츠생활과장님, 두형진 전북은행노조위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박철진 전라북도연합회장님을 비롯한 도연함회 임원님, 시군임원님, 단위클럽 임원님을 비롯한 동호인님들 모두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리며, 미비했던점은 보완하여 다음대회는 좀더 멋지게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7. 7(토)~ 7. 8(일) 이틀간에 걸친 "제10회 전북은행장기 국민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제10회 전라북도지사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결과 ▣
입 장 상 경 기 상 1위 아중 클럽 493점 1위 하나클럽 2550점 2위 서전 클럽 486점 2위 신동클럽 2150점 3위 온누리클럽 475점 3위 서전주클럽 1700점 장려상 오송 클럽 450점 장려상 덕진전용클럽 1600점 특별상 하나 클럽 445점 특별상 아중클럽 1550점
※ 행 운 상 대 상: 전주시 배드민턴연합회 한마음클럽 ♡ ♡ ♡
▣ 개인입상자
전라북도배드민턴연합회 사무국장 배홍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