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문모임 (현재)

2026년 6월 2분기 정기모임 (6.19 금 18시)

작성자운영la|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19일 금요일
[오전 9:08]  2026년 2분기 정기모임 안내
친구 님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북성중학교 21회 동창 2026년도 2/4분기 정기모임을 아래와 같이 추진함을 안내합니다.


       = 아  래 =
ㅇ일시 : 6월 19일(금)  18시~
ㅇ장소 : 수목원
[오전 9:11] 모임 오늘입니다. 여성 회원분들은 회비 면제 입니다. 참고로 회비는 만원 입니다 
[오후 6:39] 사진 7장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오전 10:22] 사진 1장

[오전 10:22] 사진 7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