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서로 함께 어울리며 살아요...

작성자자연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3

우리 서로 함께 어울리며 살아요...

 

이 세상에 모든 생물은 혼자서 살아갈 수가 없지요.

씨앗은 따뜻한 했살을 만나야 싹을 틔우고 고기는 맑은 시냇물을

만나야 힘차게 헤엄치고, 사람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을 만나야

행복하고, 산속의 맹수들은 푸른 숲이 있어야 하고 지렁이는 촉촉한

흙이 있어야 살기가 좋고, 또한 나무는 부드러운 봄비를 맞으며면서,

더 깊이 뿌리를 내릴 수 있습니다.

 

이렇듯 모든 만물은 만남의 새로운 인연으로 꽃을 피웁니다.

우리 인생도 서로서로 기대어 따뜻한 온기를 서로 나누면서 살아요.

니것 내것 따지지 말고 받는 기쁨은 주는 이가 있어야 하니,

먼저 손 내밀어 봅시다. 받을 사람은 받고 주는 사람은 주는 것이

인생이지요..

 

주고받을 이가 곁에 있음이 곧 행복이지요. 아무리 좋은 말도 3일

나쁜 말도 3일이라지만 봄비처럼 따뜻한 말 한마디가 누군가의

마음에 새싹을 틔울 수도 있답니다. 우리 서로 3초만 더 생각하고

3초만 더 미소 지으면 사람이 더욱 그리워지고 사랑하게 되겠지요.

나이가 들어감에 뚯이 맞는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이

최고의 재산인 듯싶습니다.

 

- 함께 어울리며 살아요, 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일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재우 | 작성시간 26.06.23 new 발 보고 갑니다.
  • 작성자강송 | 작성시간 09:26 new 함께 살아야 할 우리들 이야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