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백세 산행♡
6월달 산행은 날씨가 더워서 나무 그늘을 찾아서 ~~
지난번에 못갔던 조선왕릉
답사 산행 합니다
ㅇ 가는 곳 : 구리 동구릉
ㅇ 언제 : 6월 25일(목욜)
ㅇ 어디서 만나 : 지하철8호선
동구릉역 3번 출구
ㅇ 몇시에 : 10시30분에
ㅇ 가는길 : 동구릉 답사
(3시간, 6km)
ㅇ 준비 : 식수, 신분증(입장료1,000원)
♡ 산행은 짧게 뒷풀이는 길게 ~~~
다음검색
♡건강 백세 산행♡
6월달 산행은 날씨가 더워서 나무 그늘을 찾아서 ~~
지난번에 못갔던 조선왕릉
답사 산행 합니다
ㅇ 가는 곳 : 구리 동구릉
ㅇ 언제 : 6월 25일(목욜)
ㅇ 어디서 만나 : 지하철8호선
동구릉역 3번 출구
ㅇ 몇시에 : 10시30분에
ㅇ 가는길 : 동구릉 답사
(3시간, 6km)
ㅇ 준비 : 식수, 신분증(입장료1,000원)
♡ 산행은 짧게 뒷풀이는 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