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트레킹) 공지

26년6월25일(목) 구리 동구릉 답사 산행

작성자권재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건강 백세 산행♡

6월달 산행은 날씨가 더워서 나무 그늘을 찾아서 ~~
지난번에 못갔던 조선왕릉
답사 산행 합니다

ㅇ 가는 곳 : 구리 동구릉
ㅇ 언제 : 6월 25일(목욜)
ㅇ 어디서 만나 : 지하철8호선
동구릉역 3번 출구
ㅇ 몇시에 : 10시30분에
ㅇ 가는길 : 동구릉 답사
(3시간, 6km)
ㅇ 준비 : 식수, 신분증(입장료1,000원)

♡ 산행은 짧게 뒷풀이는 길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