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스완|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용히 금당도 한번 따라 갈려고 했는데,네발루 형님 초대로 카페에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등업요청드리며,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리뭉실 | 작성시간 26.06.10 알파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10 스완님!!반갑습니다^^금당도 트레킹때 뵙겠습니다~~!! 작성자전라도신사 | 작성시간 26.06.11 아쉽네요, 다음 산행 때 뵙겠습니다. 그라고 환영합니다. 작성자수선화1 | 작성시간 26.06.11 알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