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스완|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4

조용히 금당도 한번 따라 갈려고 했는데,

네발루 형님 초대로 카페에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등업요청드리며,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리뭉실 | 작성시간 26.06.10 알파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10 스완님!!
    반갑습니다^^
    금당도 트레킹때 뵙겠습니다~~!!
  • 작성자전라도신사 | 작성시간 26.06.11 아쉽네요, 다음 산행 때 뵙겠습니다.
    그라고 환영합니다.
  • 작성자수선화1 | 작성시간 26.06.11 알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