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무슨일인공~~

작성자목화(마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4

어제 출석부에 진안 제일순대 집에서
국밥먹는다고 사진을 분명 올린것 같은데 흔적도 없이 사라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꽃 (경기) | 작성시간 26.06.20 안. 올렷어요
    절대로. ㅡㅡㅡ
    오늘. 올린거에요.
    나두. 먹고싶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목화(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등록을 하지않았나 봐요
    정신머리하고는.....
  • 작성자들꽃마님 광주 | 작성시간 26.06.20 저두 순대국밥
    먹고싶어용ㅎㅎ
  • 답댓글 작성자목화(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긴 피순대를 전문으로 하고 전국에서도 유명? 한가봐요
    순대국밥 번개 함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