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슨일인공~~ 작성자목화(마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출석부에 진안 제일순대 집에서국밥먹는다고 사진을 분명 올린것 같은데 흔적도 없이 사라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꽃 (경기) | 작성시간 26.06.20 안. 올렷어요 절대로. ㅡㅡㅡ오늘. 올린거에요. 나두. 먹고싶다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목화(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등록을 하지않았나 봐요정신머리하고는..... 작성자들꽃마님 광주 | 작성시간 26.06.20 저두 순대국밥먹고싶어용ㅎㅎ 답댓글 작성자목화(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긴 피순대를 전문으로 하고 전국에서도 유명? 한가봐요순대국밥 번개 함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