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항만정보 공유

6 12

작성자항만석봉|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0

크랮카 라벤다 축재한다 먼지난다 양줄여 오후 1시쯤 마칠거같음
뒷배 14일 오전 8시 입항 예정이나 바닷길 예측기로 돌려본결과 15일 새벽 4시 입항예정

쌀 16일쯤 끝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