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은 출근후 대기
슬라그 대기중.. 슬라그는 오후에도 할려고 대긴가?
대기가 너무 많다.. 잘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만석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크랜카 재고 0 오늘 야간은 확실 않함.. 낼 야간까지 않할 가능성 높음
-
작성자항만석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슬라그츌
-
작성자항만석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슬라그 11시 시작
-
작성자항만석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슬라그 1시 장비 넣었음. 13번 2구찌 자리만 크레인 한대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