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유나이티드 코리안 오케스트라 창단 20주년 기념음악회를 다녀와서

작성자깐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2

유나이티드 코리안 오케스트라

창단 20주년 기념음악회

 

부산 콘서트홀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 250

(연지동 60번지)

 

부산 콘서트 홀은

작년 이맘 때 개관하여 1주년이 되었다고 한다. 

 

파이프 오르간을 갖춘 

클래식 전용 콘서트 홀

 

피아니스트겸 작곡가인 '조지 거슈윈'의

오페라곡 포기 & 베스를 

소프라노, 바리톤, 합창단 및 오케스트라를 위한 콘서트 

 

 

세계적 규모의 시설을 갖춘

부산 콘서트 홀  

 

유나이티드 코리안 오케스트라

창단 20주년 기념 연주회 프로그램

 

부산 콘서트 홀은

부산 시민공원 북문 앞에 위치 

 

 

친구의 초대로 모처럼, 정말 오랜만에 

아티스트 데이트로 귀 호강을 한 날,

happy happy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꽃 | 작성시간 12:02 new 부산 콘서트홀은 지나 다니면서
    보기만 했고 아직 못가 봤는데
    깐숙님 덕분에 눈호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깐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46 new 저도 새로 생긴 콘서트 홀에서
    많이 즐겼습니다.

    특히 이 오케스트라는
    난치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부산시립교향악단 단원들을 추측으로
    2006년에 창단되었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