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앨범

26년 6/6~7 토,일요일 우곡수리암장-#1

작성자장주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6

요즘 여름암장으로 시원하고
등반이 핫하다고 소문이 나
수도권내 암벽등반 좀 한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우곡 수리암장~

쭈니님의 강추로 궁금함과
기대감으로 기택대장 OK~로
우곡 수리암장으로 go go~

오전 5시에 출발하니 어느 한곳 밀리지않아 쌩쌩 달린다.
(너무 쌔려밟아 난 심장이 벌렁~
거려 내가 운전한대도 느림보운전이
답답한지 운전대를 넘기지않았다.ㅠ)

달리고 달려 오전 오전 8시 40분경
우곡 수리암장에 도착했다.

아침을 거르고 왔으니 등반전
고단백 영양식으로 허기를 채운다.

어떻게 길가옆에 이런 웅장한 바위들이
있는지 신기한기만 하다.
주말이라 등반객 차량들이 자꾸 들어오고 몰랐는데 이지역이 마늘로
유명한곳이라 한창 마늘수확 차량들이
오고가느라 빌레이보다 수시로
차량조심해야했다.
(로컬분들이 친절하게도 오고지나는
차량에 안전지도하는게 인상깊었다.)

기택대장은 등반 준비중~

델라님의 첫등반으로
우곡수리암장 등반스타트~

기택대장도
연경에서 범굴암까지 10b루트 등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야 선수보단 서포트 스텝 역활을 해야한다는
    소명이 있다보니~
    그래도 등반할건 다하고
    즐길건 다해요!!~ㅎ




  • 작성자쭈니 | 작성시간 26.06.08 우곡수리암장에서 함께 운동하고 싶었는데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누나가 먹을꺼 다 챙겨오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연어&삼겹살&쌈채소 등등..
    등반도 잼있었고, 입도 호강했습니다.
    델라님의 문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함께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등반성, 접근성이 좋아서
    거리만 쬐끔 더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ㅎ
    바위질도 수도권과는
    달라서 어디 외국같다는
    느낌도 신선하고
    등반도 재미있고
    너무 좋았어요.

    쭈니님의 달달구리 신선한 과일들에
    델라님의 럭셔리하고
    푸짐하게 바리 바리 준비한 먹거리로
    이틀내내 배꺼질세가 없었구만요.
    쭈니님 추천이면
    어디를 가든 만족할
    만큼 좋은곳이라
    믿어도 됍니다!!~ㅎ
  • 작성자김기택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습니다 사진 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스 | 작성시간 26.06.10 와우~~고단백아침식사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