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중급,상급자 루트가 골고루 많아
등반자들끼리 겹치지않고 기다림없이
골라 등반할수있는게 장점이기도
한것같다.
꽤 여러팀들이 있었는데도 한산해
보인다. ㅎ
쭈니님 등반~
등반길이도 길고 힘을 써야하는
완력등반이라 한루트만 등반해도
엄청 운동한 느낌이다.
10시 30분쯤 되니 암장 전체가
그늘이 지고 간간이 바람도 불어
너무나 시원했다.
정말 여름암장으로 딱 안성맞춤이다.
힘을 쓰면서 등반하니 휴식타임엔
시원하고 달달한 과일과 아이스크림
이 너무나 맛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뫼왕 작성시간 26.06.08 와우 가보고 싶당. 저는 송군이 일하는 바람에 혼자서 상리에서 놀고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상리암장 지킴이로서
열일하시는 뽁옵의
그 열정에 박수를~~
대단하세요!!~
-
작성자쭈니 작성시간 26.06.08 등반사진 너무 멋있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몸풀기 등반에 큰낙석이 떨어져 많이 놀래셨죠?
담에 평일에 가서 느긋하게 즐겨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갑자기 퍽소리에
혹시나 쭈니가 추락한줄알고
엄청 놀래고 무서웠는데
낙석이라 그나마 맞은
사람도 없고 정말
정말 다행이였지요.
홀드라고 잡을때
부서지는 돌들도 많더만요.
등반할때나 빌레이 볼때도 꼭 헬멧을
착용하자구요.
쭈니님&델라님
덕분에 올 상반기
등반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쌩유 쌩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