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앨범

26년 6/6~7 토,일요일 우곡수리암장-#2

작성자장주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42 목록 댓글 5

초급,중급,상급자 루트가 골고루 많아
등반자들끼리 겹치지않고 기다림없이
골라 등반할수있는게 장점이기도
한것같다.
꽤 여러팀들이 있었는데도 한산해
보인다. ㅎ

쭈니님 등반~

등반길이도 길고 힘을 써야하는
완력등반이라 한루트만 등반해도
엄청 운동한 느낌이다.
10시 30분쯤 되니 암장 전체가
그늘이 지고 간간이 바람도 불어
너무나 시원했다.
정말 여름암장으로 딱 안성맞춤이다.

힘을 쓰면서 등반하니 휴식타임엔
시원하고 달달한 과일과 아이스크림
이 너무나 맛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뫼왕 | 작성시간 26.06.08 와우 가보고 싶당. 저는 송군이 일하는 바람에 혼자서 상리에서 놀고
  • 작성자뫼왕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상리암장 지킴이로서
    열일하시는 뽁옵의
    그 열정에 박수를~~
    대단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쭈니 | 작성시간 26.06.08 등반사진 너무 멋있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몸풀기 등반에 큰낙석이 떨어져 많이 놀래셨죠?
    담에 평일에 가서 느긋하게 즐겨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갑자기 퍽소리에
    혹시나 쭈니가 추락한줄알고
    엄청 놀래고 무서웠는데
    낙석이라 그나마 맞은
    사람도 없고 정말
    정말 다행이였지요.
    홀드라고 잡을때
    부서지는 돌들도 많더만요.
    등반할때나 빌레이 볼때도 꼭 헬멧을
    착용하자구요.
    쭈니님&델라님
    덕분에 올 상반기
    등반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쌩유 쌩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