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쨋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킬라 작성시간 26.06.08 기택대장님 은 주말만 등반 하시는데 도 등반력이
👍 👍 👍 👍
멋쪄요~~~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주 바쁘지 않은 날~
하루 빼서 등반가보겠다네요.
평일 등반하는걸
넘 부러워하거든요.ㅋ -
작성자쭈니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준암장에 갔더니 어렵네요..ㅠㅠ
KT대장님께 많이 배운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배워나가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탁월한 선택이였쓰!~
등반도 넘 재미있었고
한적해서 넘 좋았어요.
번잡함을 피해
어쩌다 한번씩 가도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네요!~ㅎ -
작성자김기택 작성시간 26.06.10 등반 사진 봉사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