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앨범

26년 6/6~7 토,일요일 우곡수리암장-#4

작성자장주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5

둘쨋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킬라 | 작성시간 26.06.08 기택대장님 은 주말만 등반 하시는데 도 등반력이
    👍 👍 👍 👍
    멋쪄요~~~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주 바쁘지 않은 날~
    하루 빼서 등반가보겠다네요.
    평일 등반하는걸
    넘 부러워하거든요.ㅋ
  • 작성자쭈니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준암장에 갔더니 어렵네요..ㅠㅠ
    KT대장님께 많이 배운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배워나가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탁월한 선택이였쓰!~
    등반도 넘 재미있었고
    한적해서 넘 좋았어요.
    번잡함을 피해
    어쩌다 한번씩 가도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네요!~ㅎ
  • 작성자김기택 | 작성시간 26.06.10 등반 사진 봉사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