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킬라
|
작성시간
26.06.09
쭈니 쭈니님 제가 불은 당겼는데
셋째주 까지 일이 있어서 ㅠㅠ
그후는 안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쭈니
|
작성시간
26.06.09
킬라 7월 4~5일에 주은누나가 공지 할 예정입니다.
전 평일에 한번 더 가고 싶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킬라
|
작성시간
26.06.09
쭈니 그니까요
쭈니님 은 7월에는 힘들죠?
-
답댓글
작성자쭈니
|
작성시간
26.06.09
킬라 저도 7월4,5일에 갈 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킬라
|
작성시간
26.06.09
쭈니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