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앨범

26년 6/13 토요일 강촌 조각상릿지-#1

작성자장주은|작성시간26.06.14|조회수32 목록 댓글 2

강촌 조각상릿지 등반을 아직도 안해봤다는 분의 민원해결을 위해
계획한 등반~

토요일이고 인기좋은 등반지라
등반객들이 많아 선점을 못하면
기다림의 고통을 겪을까봐
일찍 출발해 8시경 도착했다.

다행히 아무도 없다.
두형제대장님과 넷이서 오붓하게
등반을 할 생각에 마음도 편하다.

조각상 등반이 처음인 기철대장님과 미경양이 온싸이트등반의 짜릿함을
위해 먼저 등반을 시작했다.

기철대장님 1피치 가뿐히 등반을
마치시고 미경양 등반 시작~
크럭스구간에서만 살짝 난항을
겪었지만 역시나 무난하게 등반을
잘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택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사진 봉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조각상등반 깔끔하게
    아주 잘 하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