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구 순례법회(6/20,토)작성자 관리자 26-06-21 11:10 조회70회 댓글0건
관음구(명등 여래행 고진아) 주관 향산스님과 함께하는 순례법회가
6월20일(토) 강원도 월정사 및 상원사를 다녀오는 일정으로 봉행되었습니다.
관음구 도반들 모두가 함께하는 성지순례 행사는 창구(2025년)이래
오늘 첫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화합과 단합의 시간으로 준비하게 되었네요.
관음구법회의 활발발 신행생활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관음구 순례법회(6/20,토)작성자 관리자 26-06-21 11:10 조회70회 댓글0건
관음구(명등 여래행 고진아) 주관 향산스님과 함께하는 순례법회가
6월20일(토) 강원도 월정사 및 상원사를 다녀오는 일정으로 봉행되었습니다.
관음구 도반들 모두가 함께하는 성지순례 행사는 창구(2025년)이래
오늘 첫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화합과 단합의 시간으로 준비하게 되었네요.
관음구법회의 활발발 신행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