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음구 소식&알림방

관음구 순례법회 ( 6/20, 토 )

작성자如蓮(安麟赫)|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1

관음구 순례법회(6/20,토)작성자 관리자 26-06-21 11:10 조회70회 댓글0건

  •  

관음구(명등 여래행 고진아) 주관 향산스님과 함께하는 순례법회가 

6월20일(토) 강원도 월정사 및 상원사를 다녀오는 일정으로 봉행되었습니다. 

관음구 도반들 모두가 함께하는 성지순례 행사는 창구(2025년)이래 

오늘 첫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화합과 단합의 시간으로 준비하게 되었네요.

관음구법회의 활발발 신행생활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聖悅(金軍來) | 작성시간 26.06.21 마하반야바라밀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