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1동 주민센터에서 미나총무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성순☆ 작성시간 26.06.11 선생님도장시간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강사 김경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회장님
행복한 저녁 보내시고요.
담주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옛시인 작성시간 26.06.12 한달동안의 여백이
깜짝할사이
지나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마주 할수있어
반가웠습니다
쌤께서 열정으로
회원님들께
힐링의 시간을
체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옛시인 작성시간 26.06.12 젊음의 풋풋함이 그리운
그 시절에 쌤을 동경하던
그 누군가가...?
한 트럭쯤은 아니어도
지금의 쌤의 미모로
짐작이 됩니다
저도 그때가 좋았지
그 시절을 회상하며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사 김경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ㅎ 부지런하신 인애님 덕분에
카페가 풍성해졌습니다.
좋은 글 아름다운 글 감사합니다.
항상 좋게 봐주시니,몸둘바를 모르겠네요.
행복한 금요일 되시고요.모처럼 세분 다 참석하셔서 보기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