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귀도 어르신이 되었네요^^
자연산 곰취도 급성장하였네요!!
이젠 몸먹음....
삼구심 안녕~
뱀딸기도 한창 입니다.
요즘보기 드믄 보리수 입니다.
부처님이....
머위도 우산만 합니다...
더덕(사삼)
대왕 더덕 입니다.
.
심이 차분하죠!
굿 입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죠.
조용한 심이 진정한 산삼 입니다.
막둥이가 친할머니께 드렸네요
단풍마 (천산룡) 입니다.
울 돼지시키 막둥이 한컷...
시내경기는 암흑이지만 산경기는
늘 고생한 만큼 내어 줍니다.
이날 천상룡 채취를 장시간 해서인지
손가락이 욱씬 거립니다.
산은 거짖이 없지만 人間은 거짖 뿌렁이입니다
멋진한주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초향, 작성시간 26.06.23 풍산을 추카하네
늘 안산하고 산에서
생의 참맛을 느끼며 살아가시게나ㆍ
ㅎㅎㅎ
ㆍ -
답댓글 작성자웰빙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언제나 산은 새론 선물을
내어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웰빙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오늘이 6.25사변일 인데 모두가
축구에만 관심이 많은것 같....
잃지 말아야할 76년을 잃은채....
더이상 일어나지 말아야...
ㅎㅎㅎ~
-
작성자산초향, 작성시간 26.06.26 축구도 보지못하고
봉운장앞에서 하수관로 작업중 비가내려 차에서 휴식중이다
ㅎㅎㅎ
ㆍ -
답댓글 작성자웰빙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전 아예 축국 보지이 않았습니다.
애국이 뭔지도 모르는 대한人間
"옹고지신" 요즘 이표현이 맞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