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일상 속에서

카페번개모임

작성자이선화 30회|작성시간26.06.09|조회수53 목록 댓글 10

어제밤 회장님과 카페번개모임에대해 통화하였어요
좋은의견 이라고 운영진도 함께하자고 하셨습니다
카페출첵하시는분들이 정하는 날짜에 전적으로 따르겠다고합니다
토요일저녁모임이좋겠지요
저는 토욜은 다~~됩니다
각자 좋은날짜 올려보셔요
6월 20, 27, 7월 4, 11 요정도에서
날짜정해지면 운영진 단톡방에 전달하기로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재식(행정29회) | 작성시간 26.06.12 재헌 선배님 가능하면 얼굴함 보면 좋겠네요
  • 작성자유재식(행정29회) | 작성시간 26.06.13 카페지기님 혹시 임원진이 아니라도 참석이 가능한가요?
  • 작성자이선화 30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당연히 누구나 가능하지요
    날짜정해지면 공지올릴려고요
    카페에 몃분이오셔서 보실지는 모르겠지만요
    밴드에나 문자는 따로안갈거에요
  • 작성자이선화 30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현재 공유되는날로
    7월4일이 좋겠는데
    언제나선배님 의견보고결정할께요
  • 작성자이선화 30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번개모임은
    7월4일 운영진분들과함께
    12시 점심식사로 잡아볼께요
    언양에계신 미경언니 장소추천좀해주세요
    저는 트레비도 갠찬을것같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