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학기 때, 6개월(1학기) 휴직했어요
* 1년짜리 진단서 제출했어요
내년 3월부터 6개월(1학기) 더 연장하게 될 경우,
다시 진단서 제출해야하나요?
진단서도 비용이들어서요ㅜ
만약 서류 제출 다시해야하면
진료소견서, 진료비영수증 등으로 대체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올해 2학기 때, 6개월(1학기) 휴직했어요
* 1년짜리 진단서 제출했어요
내년 3월부터 6개월(1학기) 더 연장하게 될 경우,
다시 진단서 제출해야하나요?
진단서도 비용이들어서요ㅜ
만약 서류 제출 다시해야하면
진료소견서, 진료비영수증 등으로 대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