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원인사 Q&A

난임휴직 연장시요

작성자경기교사80|작성시간21.12.16|조회수344 목록 댓글 4


올해 2학기 때, 6개월(1학기) 휴직했어요
* 1년짜리 진단서 제출했어요
내년 3월부터 6개월(1학기) 더 연장하게 될 경우,
다시 진단서 제출해야하나요?
진단서도 비용이들어서요ㅜ


만약 서류 제출 다시해야하면
진료소견서, 진료비영수증 등으로 대체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덕진 | 작성시간 21.12.16 난임휴직 연장은 휴직연장원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기교사8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12.16 진단서, 진료확인서는 필요없나요?
  • 작성자장덕진 | 작성시간 21.12.16 학교 교감선생님이 보관하고 있는 2021 교육공무원인사실무편람 [초등] 88쪽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기교사8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12.16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