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원인사 Q&A

가족돌봄휴직 문의드립니다

작성자saru|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1

부모님 간병을 이유로 가족돌봄휴직을

신청할때 진단서를 제출해야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때 진단서가 있음에도 휴직이 거부될수가 있나요?

허리가 아프셔서 거동이 불편하신데

암과 같이 큰 질병은 아닌경우에는 불가능한건지

승인 기준이 궁금합니다

매번 도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07 사전에 교감과 상의 하시고
    휴직신청서와 진단서 가족관계증명서, 학교장의견서가 필요하고
    1년 휴직, 3년까지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