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원인사 Q&A

병역휴직 이후 복직

작성자뚜리뚜까|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곧 병역휴직을 하게 될 교사입니다.

2026년 4월 1일자로 발령 받은 이후 6월 22일 입대 예정입니다. 이후 2028년 3월 21일에 전역후 복직 예정인데 소속 교육청은 수원교육지원청 입니다.

 

질문

 

1. 원적교로 복귀가 가능한가요? 불가능 하다면 이유가 무엇일까요..?

2. 수원말고 관외로 튕길 수 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11 원적교에 자리가 있으면 되고 아니면 수원 관내 자리가 없으면 인접 시군으로 발령이 날 수도 있으나
    걱정마시고 보람찬 군복무를 하시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