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병역휴직을 하게 될 교사입니다.
2026년 4월 1일자로 발령 받은 이후 6월 22일 입대 예정입니다. 이후 2028년 3월 21일에 전역후 복직 예정인데 소속 교육청은 수원교육지원청 입니다.
질문
1. 원적교로 복귀가 가능한가요? 불가능 하다면 이유가 무엇일까요..?
2. 수원말고 관외로 튕길 수 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곧 병역휴직을 하게 될 교사입니다.
2026년 4월 1일자로 발령 받은 이후 6월 22일 입대 예정입니다. 이후 2028년 3월 21일에 전역후 복직 예정인데 소속 교육청은 수원교육지원청 입니다.
질문
1. 원적교로 복귀가 가능한가요? 불가능 하다면 이유가 무엇일까요..?
2. 수원말고 관외로 튕길 수 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