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현충일이자, 절기상 망종(芒種)입니다

작성자춘풍|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
    오늘은 현충일이자
    절기상 망종(芒種)입니다.

    이 시기가 되면
    한낮 기온이 크게 오르고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는 봄과 여름의 전환점입니다.

    현충일!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며 나라 발전에 헌신하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숙연해짐을 다시 한번 상기합니다.

    여느 때처럼
    녹록지 않은 삶,

    이런저런 일들 속에서도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굿모닝~여보
    나라 안밖이 어지럽고
    정신이 이렇게 아픈
    때가 있었나 싶다.

    육이 오를 빼고
    부정 부패가 난무한
    더럽고 추악한 전과 자
    들로 가득한 이나라가

    심히 걱정을 안할수가
    없다!

    요즈음
    세상 돌아가는 것
    때문에 내가 정상인가
    아니면 저 많은
    사람들이 정상이 아닌 듯 보인다..

    오늘 은 망종이다
    옛날 우리 가족들은
    전 날부터 오늘을 기다려
    왔다.

    외삼촌 두분이 6~25 참전 용사 들이다!
    한 분은 동작동 국립묘지에...

    큰 외삼촌 은
    대전 현충워에 계신다.
    유공 가족이다.

    나라 를 위해
    피와 땀으로 전 세계
    수 많은 아들 들이 이나라 를 위해 꽃다운
    나이에 순직해서 세운
    나라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
    절로 고개가 숙연해 지는
    날이다...

    경건한 마음으로
    빌어본다!

    피를 흘린 영웅들 을
    생각하며...

    이나라 의
    안위와 우리 자손들이
    살라갈 이나라 가
    바로 서기 를 기원하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