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굿모닝~여보
나라 안밖이 어지럽고
정신이 이렇게 아픈
때가 있었나 싶다.
육이 오를 빼고
부정 부패가 난무한
더럽고 추악한 전과 자
들로 가득한 이나라가
심히 걱정을 안할수가
없다!
요즈음
세상 돌아가는 것
때문에 내가 정상인가
아니면 저 많은
사람들이 정상이 아닌 듯 보인다..
오늘 은 망종이다
옛날 우리 가족들은
전 날부터 오늘을 기다려
왔다.
외삼촌 두분이 6~25 참전 용사 들이다!
한 분은 동작동 국립묘지에...
큰 외삼촌 은
대전 현충워에 계신다.
유공 가족이다.
나라 를 위해
피와 땀으로 전 세계
수 많은 아들 들이 이나라 를 위해 꽃다운
나이에 순직해서 세운
나라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
절로 고개가 숙연해 지는
날이다...
경건한 마음으로
빌어본다!
피를 흘린 영웅들 을
생각하며...
이나라 의
안위와 우리 자손들이
살라갈 이나라 가
바로 서기 를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