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月 09日 火曜日 ★
이런 글 저런 글,
그 속에서 반성과 후회를...
오늘도 나를 되돌아보면서
나를 찾는다.
한 땀 한 땀
메워가며 올리는 글
때로는 회심의 미소로
나를 일깨운다.
내가 오늘 무엇을 했지!
그렇다.내가 무엇을 하였나
하느냐가 중요하다.
내 인생의 하루를 그것과
바꾸고 있는 것이다.
인생의 지혜는
씨앗을 뿌려 거두는 것과 같다.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먼저 주어야 한다.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어야
끝이 있는 법이다.
집을
2층부터 짓는 방법은 없다.
씨앗은
먼저 뿌리고 나중에 거둔다.
거두려면
먼저 씨를 뿌려야 한다.
뿌리기 전에 밭을 갈아야 한다.
씨가 뿌리를 내리려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상대에게
필요한 것과 제공 시기 및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밭을 갈지 않고 심으면
싹이 나도
뿌리를 내리기 힘들고,
싹이 난 후에 밭을
갈려고 하면 뿌리를 다칠까
손대기 어렵다.
내 인생의 지혜는
그런 소소함과
씨앗을 뿌려 거두는 것과 같이
내 삶을
그것과 바꾸고 있는 것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
오늘도
당신을 향한 이 마음
이렇게 시작하렵니다.
한 땀 한 땀
메워가며 올리는 글
때로는 회심의 미소로
나를 일깨운다.
내가 오늘 무엇을 했지!
그렇다.
내가 무엇을 하였나
하느냐가 중요하다.
내 인생의 하루를 그것과
바꾸고 있는 것이다.
인생의 지혜는
씨앗을 뿌려 거두는 것과 같다.
오늘도
사랑과 감동으로
가득 차 있는 모든 것을
가슴속으로 가져가
조용히 품어보는 겁니다.
내 마음속
가장 소중한 사람은
언제나 당신이라는 말을
오늘도 두고 가렵니다.
있는 듯 없는 듯 먼발치에서
오늘도 오매불망 당신을 품으며
좋은 생각.
밝게 웃는 당신 얼굴 그리며
이 아침 시작하렵니다.
사랑합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