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래도 살아 있음에 '오늘은 참 좋은 날'입니다.

작성자춘풍|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
    인생 후반은
    무너지는 시간이 아니라
    비워지는 시간이라는 사실입니다.

    노년은
    쓸쓸한 시간이 아니라
    가장 깊은 인생의 계절

    오늘도
    차 한 잔을 앞에 두고
    조용히 말해봅시다.

    '그래도 살아 있음에
    오늘은 참 좋은 날이라는
    사실입니다.'

    우리 사이
    일편단심 민들레처럼
    오늘도 하염없이 하고픈 말
    아낌없이 다 하고 싶네요.

    오늘부터 33도 웃도는
    고온다습한 무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길!

    당신과 함께하는
    오늘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당신과 함께라서 더욱 찬란합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Have a nice day 💥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가는세월에
    붙잡지 못하고
    이렇게 하루 하루를...

    이제는
    우리는 그져
    그틀에 맞춰서
    살아가고있다.

    그래도
    살아 있음에
    오늘도 감사하며...
    살아야 한다.

    왜냐고?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두 팔다리가
    성하니 내가 마음만
    먹으면 어디든 갈수있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싶을때 먹을수 있으매

    어찌
    감사하지 않을까...
    이 아침 더욱 그런저런
    생각에...
    감사함이 밀려오는
    오늘이다!


    이렇게 당신과
    이런저런 이야기 를
    나눌수 있으매

    행복하다!
    우리의 인연에
    감사하고 서로 를
    위로해 주고 보고 싶을때
    볼수 있으니..

    무엇이 더 필요하랴.
    이 또한
    건강하니 가능한
    일이다!

    우리 서로 사랑할수
    있으니...

    오늘에 감사하며
    살아갑시다!


    우리 서로를 사랑할수
    있으니...
    오늘에 감사하며
    살아갑시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연희동에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