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
인생 후반은
무너지는 시간이 아니라
비워지는 시간이라는 사실입니다.
노년은
쓸쓸한 시간이 아니라
가장 깊은 인생의 계절
오늘도
차 한 잔을 앞에 두고
조용히 말해봅시다.
'그래도 살아 있음에
오늘은 참 좋은 날이라는
사실입니다.'
우리 사이
일편단심 민들레처럼
오늘도 하염없이 하고픈 말
아낌없이 다 하고 싶네요.
오늘부터 33도 웃도는
고온다습한 무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길!
당신과 함께하는
오늘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당신과 함께라서 더욱 찬란합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Have a nice day 💥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가는세월에
붙잡지 못하고
이렇게 하루 하루를...
이제는
우리는 그져
그틀에 맞춰서
살아가고있다.
그래도
살아 있음에
오늘도 감사하며...
살아야 한다.
왜냐고?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두 팔다리가
성하니 내가 마음만
먹으면 어디든 갈수있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싶을때 먹을수 있으매
어찌
감사하지 않을까...
이 아침 더욱 그런저런
생각에...
감사함이 밀려오는
오늘이다!
또
이렇게 당신과
이런저런 이야기 를
나눌수 있으매
난
행복하다!
우리의 인연에
감사하고 서로 를
위로해 주고 보고 싶을때
볼수 있으니..
무엇이 더 필요하랴.
이 또한
건강하니 가능한
일이다!
우리 서로 사랑할수
있으니...
오늘에 감사하며
살아갑시다!
우리 서로를 사랑할수
있으니...
오늘에 감사하며
살아갑시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연희동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