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
아침에....
사람이
원하는 일을 하고
사람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인생입니다.
여유 있는 삶이란?
이 '톡'을 하나하나 읽어가는
인내와 마음입니다.
괜스레 보내니까
겉치레로 대하는 건
아니죠?
보내는 이도
방금 '톡'을 날리고
40여 분 동안 하나하나
당신이 보는 모습 상상하고
내 마음과 같으리라
이 아침에 깊이 빠져듭니다.
혹여! 괜스레
보내는 '톡' 제3자에게
보내기 급급했던 건
아니리라 믿습니다.
그럼 난
한없이 슬퍼지렵니다.
보내지
말라고요!!!!!
.......
나만의 착각
도대체 알 수 없음은...?
평생
풀어야 할 숙제?
심오한 이 아침에
-
작성자 춘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랑합니다.
당신은 나의
동반자가 맞습니다.
당신이 보내신
톡과 글 모두 잘 보았습니다.
오늘은 광화문으로 가지 않고 장위동으로
가기 위해 조금 바쁜 관계로 샤워하며
준비하느라 당신에게 답장을 못 보냈어요.
서운한 마음이 들었다면
이 글을 보시고 용서해 주세요.
멀어서 조금 이따 가면서 전화할게요.
당신은 나의
진심을 못 믿나요?
하나님을 믿는 한 사람으로서 믿어주시길 바랍니다.
나의 부족함이 당신의 마음을 어지럽게 한 것을 용서 구합니다.
사랑해요,
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