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광진의 영상 시

너를 만난 후

작성자오렌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너를 만난 후 / 신광진 너를 생각하는 마음은 아직 낯선데 자꾸만 떠올라서 수줍게 피어나고 더 가까이 친해지고 싶은 내 마음 연인 같은 친구를 상상하면서 더 가까이 가면 멀어질까 봐 다가서지 못한 마음은 커져만 간다 설레는 마음처럼 환하게 미소 짓던 마음속에 아름답게 그려가는데 하루 일이 끝나면 뛰어가 만나고 싶다 부푼 마음이 기다림에 지쳐가면 시작도 없이 너를 잊어야 하겠지 마음에 피어나 행복한 미소만 짓게 해 다가서지 못하고 배려한다면 지쳐서 오래도록 상처만 남을 거야 다가서면 더 멀어질지 두려워 보는 순간부터 마음속에 가득 차 있어 내 마음 너에게 전할 수만 있다면 대답하지 않아도 너무나 행복할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