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생일 추카해요
내 사랑
내 기쁨
내 자랑
내 행복
💕💕
저는 언니가 2017 2018 2019년도에 올린 생일 케이크 영상을 되게 좋아해요 너무 귀엽고 행복을 눈으로 볼 수 있는 기분이라서 소중한 영상같아요 솔직히진짜대박귀여움귀여워서귀엽다는말밖에못할정도로너무귀여움
케이크를 이렇게나마 드립니다
..
헤헤
생일이니까 꼭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미역국도 먹고 케이크도 먹고
수많은 사랑 속에서 넘치는 행복을 느끼길 바라요
잘 지내고 있죠?
이제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더위 조심하고 끼니도 잘 챙기고 다녀요
촬영도 늘 응원하고 있어요
제 요즘 근황을 말씀 드리면
소리 켜서 봐요 !
이렇게 살고 있어요
#차주영없이못사는바본데어쩌라고
늘 보고 싶어요
회식을 자주하는 요즘인데 3주째 하고 있는 사~실
근데 메뉴가 삼겹살로 계속 똑같은
물려요
히히
환경의 날에 생일인 언니를 맞이하여,
길거리에 있는 쓰레기를 최소 11개 주울게요
65개는 쓰레기를 찾으러 다녀야 하는 수준 같으니
6 + 5 해서 최소 11개로 합의 볼게요
🏃♀️🏃♀️
다시 만나는 날까지 잘 지내요
오늘도 마니마니 조아해요
또 올게요
💕💕💕💕💕💕
젤로 조아하는 하트 투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