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복지재단 예술지원사업을 통해 4월부터 공예미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에는 아이들이 또 어떤 멋진 작품을 완성했을까요?😊
아이들의 정성과 개성이 담긴 작품들을 함께 감상해 보세요💛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을 가득 담은 카네이션을 만들었답니다🌸
아이들의 정성과 마음이 담긴 예쁜 카네이션, 정말 사랑스럽죠?
스펀지를 이용해 알록달록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진짜 케이크처럼 예쁘게 완성되었네요
자코메티 오마주 작품을 멋지게 완성했답니다
아이들의 개성이 담긴 작품들 덕분에 센터가 작은 박물관이 된 것 같아요🏛️💛
캔디머신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강사님께서 직접 사탕까지 준비해 주셔서 아이들의 너무 좋아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