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mshell 한글로 클램쉘로 적어야 하나 크램쉘로 적어야 하나 크림쉘도 있더군요(인터넷 검색시)
여하튼 되도 않은거 진짜 ㅋㅋㅋㅋㅋ 전 클램쉘로 정했습니다.옆에 스펠링도 적을래여 ㅋㅋㅋㅋㅋ 젠장.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aumsin 작성시간 08.11.06 ㅋㅋ 전 클램셀
-
작성자Loken 작성시간 08.11.06 그냥 영어로 적으면 되지 않을까요..?ㅎ
-
작성자프랜치불독 작성시간 08.11.06 그냥 맘에 드시는 한글 적으시면 됩니다~ 토목기사때도 그랬습니다.. 영어쓰다가 틀리느니 한글 쓰시는것 강추합니다.. 크램쉘, 크램셀도 정답입니다.. 토목기사 시공쪽에서 나오죠~ 영어는 무조건 한글로 쓰시는것 추천합니다.. 예전 공부할때 학원강사가 알려준겁니다 ^^
-
작성자탑골든 작성시간 08.11.06 한글은 어떤것으로 표기를 해도 다답이된것 같습니다. 클램셀 클림셜 클램쉘 등등...
-
작성자도라지맨솔 작성시간 08.11.06 클램셸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