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설안전 (작업)☆

클램쉘 크램쉘 크림쉘 등등. ㅋㅋㅋㅋ

작성자panzer1999|작성시간08.11.06|조회수522 목록 댓글 5

clamshell 한글로 클램쉘로 적어야 하나 크램쉘로 적어야 하나 크림쉘도 있더군요(인터넷 검색시)

 

여하튼 되도 않은거 진짜 ㅋㅋㅋㅋㅋ 전 클램쉘로 정했습니다.옆에 스펠링도 적을래여 ㅋㅋㅋㅋㅋ 젠장.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umsin | 작성시간 08.11.06 ㅋㅋ 전 클램셀
  • 작성자Loken | 작성시간 08.11.06 그냥 영어로 적으면 되지 않을까요..?ㅎ
  • 작성자프랜치불독 | 작성시간 08.11.06 그냥 맘에 드시는 한글 적으시면 됩니다~ 토목기사때도 그랬습니다.. 영어쓰다가 틀리느니 한글 쓰시는것 강추합니다.. 크램쉘, 크램셀도 정답입니다.. 토목기사 시공쪽에서 나오죠~ 영어는 무조건 한글로 쓰시는것 추천합니다.. 예전 공부할때 학원강사가 알려준겁니다 ^^
  • 작성자탑골든 | 작성시간 08.11.06 한글은 어떤것으로 표기를 해도 다답이된것 같습니다. 클램셀 클림셜 클램쉘 등등...
  • 작성자도라지맨솔 | 작성시간 08.11.06 클램셸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