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러리

6월 5일/ 재오 한인 간협 산책.

작성자김방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0

예정대로 오전 10시에
Oberlaa Cafe 앞에서 만남.

비 오는 공원을, 우산쓰고 산책하는 멋도 나쁘지는 않네요.

아름답게 꾸며진 Oberlaa 공원.

싱그러운 나무들과 아름답게 핀 장미꽃들.

그 사이사이로 산책을 하며.

점심식사는 Oberlaa 식당에서.

점심 메뉴로 나온 스프.

그리고 Salat 와 gebackene Fisch.

Wiener melange 는 후식으로.

다음 산책때, 모두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