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잠실 2030을 만나보니

작성자유목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부능선 작성시간26.06.09 📣🔹️이제 시대의 변함에 2030도 우리 정치사에 뛰어들고 있다는것이 사고가 많이 변해가고 있다는것이
    실감 합니다

    부정에대한 신뢰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정의로움이 멋져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목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이번 투표용지 부족사태는
    부정이 아닌
    부실이라고 봐야지요!

    선진국 반열에 있다고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에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다는 것을
    어케 여겨야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