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2030을 만나보니 작성자유목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부능선 작성시간26.06.09 📣🔹️이제 시대의 변함에 2030도 우리 정치사에 뛰어들고 있다는것이 사고가 많이 변해가고 있다는것이 실감 합니다 부정에대한 신뢰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정의로움이 멋져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목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이번 투표용지 부족사태는부정이 아닌부실이라고 봐야지요!선진국 반열에 있다고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에서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다는 것을어케 여겨야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