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기출문제집 상에서 질문드립니다
p. 359 11번문제
출산 후 복직근 긴장력은 회복되지만 복직근 이개는 지속된다고 배웠는데 답은 임신 전 상태로 회복이라 되어있어서요
복직근 이개는 회복으로 치는건지..?! 여쭤봅니다
p. 360 5번문제
답으로 옥시토신 증가는 안되나요? 프로락틴 분비가 더 많아서 그런걸까요..?!
항상 좋은 강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교수님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기출문제집 상에서 질문드립니다
p. 359 11번문제
출산 후 복직근 긴장력은 회복되지만 복직근 이개는 지속된다고 배웠는데 답은 임신 전 상태로 회복이라 되어있어서요
복직근 이개는 회복으로 치는건지..?! 여쭤봅니다
p. 360 5번문제
답으로 옥시토신 증가는 안되나요? 프로락틴 분비가 더 많아서 그런걸까요..?!
항상 좋은 강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