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Q & A)

희발월경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영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0


교수님 안녕하세요
희발월경 정의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기본이론에서는 35일 초과로 수정해주셨었는데
5.30 인출표 9쪽에는 35일 이상으로 되어있습니다

빈발월경은 21일 미만이니까
희발월경을 35일 초과로 보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