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기출문제집 상에서 질문드립니다
p. 359 11번문제
출산 후 복직근 긴장력은 회복되지만 복직근 이개는 지속된다고 배웠는데 답은 임신 전 상태로 회복이라 되어있어서요
복직근 이개는 회복으로 치는건지..?! 여쭤봅니다
( "복직근 긴장력은 대체로 임신 전 상태로 회복된다"와 "복직근 이개는 지속될 수 있다"를 구분해서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답이 "임신 전 상태로 회복"인 경우
그 문장이 복직근의 긴장력 또는 복벽 전반의 회복을 의미한다면 맞는 표현에요.)
p. 360 5번문제
답으로 옥시토신 증가는 안되나요? 프로락틴 분비가 더 많아서 그런걸까요..?!
( 옥시토신도 답이 되요)
항상 좋은 강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애정 표현 감사해요. 힘이 불끈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