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Q & A)

Re: 교수님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영샘|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교수님^^

5-6월 기출 분석반 열심히 수강중에 있습니다 ~

열정적인 강의해주시고 구조화된 자료 정리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저도 일헐게 표현해 주시니 감사해요 ^^

 

다름이 아니라 학교보건 강의하실때 Broca는 법에서 빠졌다고 하셨는데 기출문제에 많더라구요 ㅠㅠ그래도 개념은 익히고 가는게 맞을까 싶어 여쭈어봅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개념은 익히고 가세요. 그 기출문제들은 Broca가 법에 있었을 때 나온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