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5-6월 기출 분석반 열심히 수강중에 있습니다 ~
열정적인 강의해주시고 구조화된 자료 정리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저도 일헐게 표현해 주시니 감사해요 ^^
다름이 아니라 학교보건 강의하실때 Broca는 법에서 빠졌다고 하셨는데 기출문제에 많더라구요 ㅠㅠ그래도 개념은 익히고 가는게 맞을까 싶어 여쭈어봅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개념은 익히고 가세요. 그 기출문제들은 Broca가 법에 있었을 때 나온거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