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Q & A)

인출문제집 질문이요

작성자정지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1.
인출문제집에 306p 15번에
20주 이후 ROA 에서 심음부위를 기술하라고 되어 있는데 답이 제와와 우측 전상 장골극의 중간지점이라도 되어 있는데 이건 30주 이후 아닌가요...?

20주 이후는 위치 상관없이 제와 바로 아래 아닌가요.?

2.
인출문제집 306p 17번에
태아심박동에서 정상 변이성 상태의 기준을 제시할 것
이라고 되어 있는데 답이 120-160회/분 인데
이 문제가 태아의 정상 심박동 범위를 묻는 문제인가요...? 아니면 정상 중등도 변이성의 범위를 묻는 문제인가요..? 저는 후자로 받아들였는데 답이 전자인 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