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건강신념 모형 작성자영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숌미더머니 작성시간26.06.22 교수님 그럼 원래 수정요인에 있던 행위의 계기가 행위가능성으로 가고 행위 가능성에 있던 예방적 행위에 대한 지각된 유익성,예방적 행위에 대한 지각된 장애성이 개인의 신념으로 변경된게 맞나요? 원래 모형은 개인의 지각(자,민,심), 수정요인(위,행), 행위가능성(유,장) 이었는데 ->이게 조절요인,개인의 신념(자,민,심,유,장,위), 행위의 가능성(행위의 계기) 이렇게 맞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