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호학 스터디 결성

짝스터디 구해여!!

작성자2027초수수석합격|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아직 스터디 없으신 분~ㅜ
같이 7월부터 스터디 하실 분 구해요!

저는
-대학 졸업 후 바로 임용 준비
-초수, 올인
-부산 응시 예정
-하루에 50페이씩 정도씩 할 예정입니다!
-시간대는 아침 8시 반이나 9시 혹은 밤 중에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이건 같이 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각자 30분씩 묻고 답하기 해서 1시간 예상합니다!
-일단 7-8월 해보고 맘 잘 맞으면 11월까지도 계속 하고 싶습니다

기왕이면 저랑 상황 비슷하신 분이면 좋겠어요!!
비슷한 상황이 아니더라도 정말 끝까지 같이 열심히 하실 분이면 좋겠어용

희망지역 및 급간/N수여부 포함해서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