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페라 정말 멋지지 않았나요?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음악을 들으니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단순히 오페라를 보는 것을 넘어, 서로의 음악적 취향을 나누며 더 풍요로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참 기쁩니다.
함께한 시간 덕분에 마음이 한층 더 맑아지는 것 같아요. 역시 좋은 음악은 좋은 분들과 나눌 때 그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모두 만나 뵈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동행 작성시간 26.06.20 이모저모 고모님도 보이시공... ㅎ
-
답댓글 작성자호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유머도 만만찮으십니다. ㅎ
-
작성자청라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 준비한 "명륜당의 떡"이 참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이 떡을 준비하면 좋을 듯 싶네요.
여러 회원님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서 기분 좋았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