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사진

파크골프 정기모임 을 마치고

작성자호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1


푸른 하늘 아래 함께 걸으며 웃고,
공 하나에 마음을 모았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건강과 우정을 나눈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정기모임을 통해 몸은 더욱 활기차고 마음은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함께한 분들의 밝은 미소와 따뜻한 배려 덕분에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좋은 추억을 마음에 담고,
다음 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방장님의 수고로움에 보답하고저
좀더 많은 회원님들의 성원을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거운 파크골프 모임이었군요.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으로 함께 하지 못하여
    아쉬운 마음 컷습니다.
    로렌스 방장님께 송구스러웠단 말씀 전합니다.
    후기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