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아래 함께 걸으며 웃고,
공 하나에 마음을 모았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건강과 우정을 나눈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정기모임을 통해 몸은 더욱 활기차고 마음은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함께한 분들의 밝은 미소와 따뜻한 배려 덕분에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좋은 추억을 마음에 담고,
다음 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방장님의 수고로움에 보답하고저
좀더 많은 회원님들의 성원을 기다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