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권순욱

몬트리올의 자끄 까르띠에 광장(Place Jacques Cartier)

작성자밴마운틴|작성시간19.06.17|조회수1,192 목록 댓글 0

 

몬트리올의 자끄 까르띠에 광장(Place Jacques Cartier)


                            

자끄 까르띠에 광장(Place Jacques cartier) 몬트리올 구시가지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다. 한때 Marquis de Vandreuil 정원이었던 쟈끄 까르띠에 광장은 꽃이 피어 있는 화단, 길을 따라 늘어서 있는 파티오가 있는 까페들, 공연을 펼치는 거리의 예술가들, 바구니를 들고 다니며 꽃을 파는 장사와 수공예품 상과 같은 이미지들이 2 프랑스의 파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현지인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만남의 장소가 되고 있다.

 

특히 여름에는 광장이 거리의 악사와 저글러, 판토마임 연기자, 초상화가,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미술가들로 가득해서 항상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

또한 이곳은 구시가지를 마차로 관광하는 출발 지점이기 때문에 마차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노트르담 거리와 만나는 코너에 관광안내소가 있어서 구시가지를 관광할 때에 이곳에 들러서 정보를 얻는 것이 좋다.

노천카페와 노점상, 길거리 공연이 매일매일 열리는 자끄 까르띠에 광장은 몬트리올 구시가지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고풍스러운 길로 연결되어 곳이다.

 

길의 오른쪽에는 노천카페와 레스토랑 등이 있으며, 가운데에는 노점상과 한가로이 있는 벤치

그리고  "Hug You - 당신을 안아드립니다." 판토마임 연기자가 안아주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다.

이곳에서 잠깐 음악도 감상해보고, 같이 흥겹게 춤도 처가면서 분위기에 젖어보는 것도 여행을 통한 추억을 만드는 길일 것이다.

Sand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