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교육 News

스타와 함께 하는 마담투소(上海杜莎夫人蜡像馆)

작성자정기자|작성시간11.12.27|조회수69 목록 댓글 0

 

 

 

 

 

 

스타와 함께 하는 마담투소(上海杜莎夫人蜡像)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밀랍 인형 박물관인 마담 투소(Madame Tussauds)의 창시자 마담 투소는 1761년 프랑스에서 태어났으며, 가정부의 딸부터 왕실의 개인교사, 성공한 비즈니스 우먼, 심지어 단두대에서 도망치기도 하면서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그녀는 왕실과 대중으로부터 꾸준히 능력을 인정 받아오다 1794년 그녀에게 큰 영향을 끼쳤던 필립 커티스의 밀랍 인형 전시관을 이수한 후, 1802년 영국에서 그녀의 이름을 걸고 전시회를 열면서 밀랍 인형 박물관, 마담투소의 역사는 시작되었다고 한다.

그렇게 18세기 파리에서 시작된 마담투소 밀랍인형관은 런던, 암스테르담, 뉴욕, 홍콩, 라스베가스에 이어 전세계 6번째로 지난 2006 4월 상하이에서 오픈을 한 것. 상하이의 유명 관광명소로도 잘 알려진 마담 투소 상하이에는 세계의 모든 유명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70여개 이상 유명인들의 밀랍 인형을 보유하고 있다.

밀랍인형관의 내부는 크게 할리우드관, 우주과학관, 뮤직스타관, 스포츠 스타관, 펩시콜라모델관, 정계인사관 그리고 아시아 스타관으로 분류되며, 상하이와 중국이라는 지역의 특성상 중국과 홍콩계 스타들이 주로 전시되어 있다.

 

마담 투소가 자리한 10층 홀에는 중국의 스포츠스타 류샹이 오성기를 손에 들고 서있으며, 입구에서는 세계적인 중국액션배우 성룡이 방문객을 반기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스탭의 도움으로 포토촬영이 가능하며 스탭이 준 번호가 적힌 쪽지로 맨 나중에 출입구쪽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찾아 인화할 수도 있다.

입구를 지나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관이 바로 이벤트 파티관으로 레이디 가가, 샤론 스톤, 니콜 키드먼, 유덕화, 진혜림 등 국내외에서 내로라하는 유명 스타들이 모여 있어 방문객들을 눈을 즐겁게 한다.  

이벤트관을 지나면 밀랍인형 제작과정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在幕后 관이 이어지며, 이어 중국 최초 우주인 양리웨이가 전시된 우주과학관을 지나 코너를 돌면 미국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만날 수 있는 전시관이 눈에 들어온다. 이곳에서도 스탭의 도움으로 정규 사진촬영이 가능한데, 입구의 성룡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곳으로 대기시간이 좀 필요하다.

정계인사관에서 다시 어두운 코너를 돌면 영국의 왕실가족인 다이애나 왕비와 윌리엄 왕자, 케이트 미들턴과 마주치게 되며 이어 리위춘, 코코 리 등이 모여있는 중국스타관에 진입하게 된다.

안내 표시판을 따라 다음 관에 들어서면 마이클젝슨, 이소룡, 찰리 채플린, 마릴린 먼로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기다리고 있는 할리우드관이 보인다. 이곳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전시관으로 그중 마릴린 먼로 옆에는 그와 같은 의상과 헤어로 그 유명한 마릴린 먼로식 포즈를 취하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도록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할리우드관 다음에 자리한 홍콩스타관에서는 여명, 등려군 등 스타들과 조우할 수 있으며, 이어지는 스포츠스타관에서는 야오밍, 데이비드 베컴, 호나우도 등과 사진촬영을 함께 할 수 있다. 펩시콜라모델관에는 F4출신 얜청쉬를 비롯한 홍콩계 스타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스타관에는 중국 스타 이연걸, 조미 등과 함께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부부, 오드리 햅번 등 스타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중 오드리 햅번이 마담 투소 상하이의 가장 마지막 스타로 성룡, 오바마와 함께 정규 사진촬영이 가능한 유일한 여자 연예인이기도 하다.

 

마담 투소에서 사진 촬영은 자유롭게 할 수 있으므로 카메라는 꼭 소지해야 하며, 또 스탭들이 직접 프로다운 사진촬영도 해주므로 예쁘게 꾸미고 방문할 것을 권장하고 싶다. 밀랍 인형이긴 해도 스타들만 모여 있는 곳이라 잘 꾸미고 가는 것이 함께 찍는 스타들처럼 예쁘고 멋진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으며, 또 그래야 나중에 받은 쪽지로 인화할만한 사진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사진 인화는 개인의 선택이며, 인화 시에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된다.

 

또 출입구 쪽에는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스튜디오와 함께 핸드폰이나 열쇠고리, 인형, , 액자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선물코너가 자리하고 있으며, 10층 홀의 티켓 판매 코너의 반대편에는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파는 디저트 가게도 있다.

 

입장료: 성인 150위엔, 어린이 60위엔, 학생 100위엔

오픈시간: 10:00~22:00

교통편: 지하철 1, 2, 8호선 런민광장역 하차

 

주소: 南京西路2-68新世界商厦10(신세계백화점 건물)

문의: 6359-7166

www.madame-tussauds.com.cn

 

- 상하이에듀뉴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