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6일 일부 역대 육군참모총장들이 조선일보 광고란에 올린 게시물입니다. 다른 의견을 가진 동창들이 있을 것입니다만 사관학교 통페합안은 잘못된 것이고 관련된 국가와 국방부의 정책은 신중하게 검토되어야 함을 지적한 이성적, 논리적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광고를 접하지 못한 동문들이 상당수라고 생각하여 게재하기로 했습니다.
다음검색
지난 6월 16일 일부 역대 육군참모총장들이 조선일보 광고란에 올린 게시물입니다. 다른 의견을 가진 동창들이 있을 것입니다만 사관학교 통페합안은 잘못된 것이고 관련된 국가와 국방부의 정책은 신중하게 검토되어야 함을 지적한 이성적, 논리적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광고를 접하지 못한 동문들이 상당수라고 생각하여 게재하기로 했습니다.